Programmer:)
[Unity] BuildSetting > Architecture > Apple silicon 본문
반응형
젠킨스로 빌드파이프라인 만들어서 패치중 MacOS빌드시 apple silicon + intel 지원기능을 추가해야했다.
아무리 api문서를 찾아도 나오지 않더니...
EditorUserBuildSettings.SetPlatformSettings("Standalone", "OSXUniversal", "Architecture", "x64ARM64");
정말 꽁꽁 숨겨놓앗구나...ㅎ.ㅎ...
반응형
'DEV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ndroid 인앱 업데이트 (0) | 2024.04.30 |
---|---|
[Unity] Button Color (Inspector에서 설정하기) (0) | 2023.10.24 |
[Unity] user32.dll을 이용한 윈도우 컨트롤 (feat.최대화, 최소화) (0) | 2022.10.21 |
[Unity] Google Sheets 연동 ( google sheets to unity ) (0) | 2022.10.11 |
[C#] string '+' or Concat or StringBuilder (0) | 2022.08.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