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er:)

[2022.12 하노이] #02. 여행 1일차 본문

속닥속닥/해외여행

[2022.12 하노이] #02. 여행 1일차

ryeggg 2022. 12. 26. 10:47
반응형

 

2박3일 여행이였지만

돌아오는 비행기는 10:30분 출발이라 2일 정도 여행할 수 있었다.

하지만 출발하는 날 폭설로 인해 4시간 정도 출발 지연...

14시쯤 도착했어야 했는데 숙소 도착하니 18시..ㅎㅎㅎ

 

숙소는 서머셋 그랜드 하노이로 예약했고 평이 너무 좋아서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최고!!

사진을 못찍었지만 진짜 숙소 최강!!!

 

조식 진짜 맛있고 객실도 엄청 넒고 헬스장도 굿굿

날씨만 좀 더 따뜻해으면 수영장도 이용하고싶었다.

(이용은 전부 무료였다 - 아 조식은 패키지~)

이제 하노이 갈때는 서머셋만 이용할 예정:)

 

 

18시쯤 시내 도착해서 숙소에 짐 놓고 환복 후 저녁먹으로 이동

그냥 걷는데 이국적인 느낌이라 사진 오만장 찍으면서 갔다.

(이번 면세에서 겟겟한 모스키노 가방 너무 예뻐)

 

 

 

 

꽌완응온! 이거 전부해서 37,440원 나왔다.

여자셋이서 계속 시키니까 계속 갸우뚱 거리던 직원분 ㅎㅎ 저희.. 잘 먹어여..;;

난 저기서 저 노란부채빼고는 다 맛있었다.

 

 

 

소화도 시킬겸 성 요셉성당쪽으로 이동 (도보 10분정도..? 아마두)

당연 이 시간에 콩커피 만석일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사람 개많아... 미쳤어.. 하노이 사람들 다 여깄어..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사람 지이이이짜 많았다.

근처 커피숍에서 사람 구경하면서 있는데도

너무 행복하고 절거워..

그냥 행복해

그냥 즐거워

 

 

 

 

 

 늦게 도착해서 속상한것 치고는 너어어무 잘 보낸 하루

 

2일차는 6시에 일어나서 오지게 쏘다녔다 ㅎㅎ

(하루 일정이라고 믿기지않음.. 같이 간 친구들 체력 무엇.. 다들 스탯 체력에 몰빵하신듯... )

 

더 잊기전에 슥슥 기록해놔야지

1일차 완전 갓벽!

 

반응형
Comments